재테크

주린이 한국가스공사 배당금

이차은 2021. 1. 26. 21:23
728x90
반응형

오늘 집에오니 우편물이 하나 도착해있었다.

 

가스공사에서 나에게 우편물이???

 

뜯어보니까 세상에.. 주주총회 참석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달에 잠시나마 한국가스공사 1주 샀던것 때문에 날라온것인가

 

바쁘면 다른 사람 보내도 되나보다

생애 첫 경험.. 신기하다.

배당금 혹시 나오나 싶어서 찾아보니 작년 실적이 별로 좋지 않아서

안 나올수도 있고 나오더라도 아주 작은 금액이라고 한다.

 

나는 가스비 팡팡 쓰고 있는데

왜 한국가스공사는 적자인거지?

요즘 신축 아파트는 따뜻하게 지어서 난방이 잘되기때문에

가스를 덜 쓰는건가?

 

한국가스공사 올해 배당금은 한주당 70원이란다...

나오긴 나온다

 

그러고보니 한국전력도 배당금 나올건데 싶어서 찾아보니

761원 정도라고 한다.

나는 3주 가지고 있으니 2,300원 정도겠구나

 

내마음의 꽃 이마트는 오늘 주가가 주룩주룩 내렸다.

SK야구단을 사서 그런것 같더라.

코로나 시국에 왜 그런다니 ㅠㅠㅠ

하지만 슬픔을 딛고(?) 오늘 이마트가서 바나나 사옴..

내 마음의 꽃 이마트여 앞으로 승승장구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