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전포 카페거리 맛집 닭구이 전문점 조장

이차은 2024. 1. 13. 14:30
728x90
반응형

전포카페거리 맛집 부산로컬맛집

닭구이 맛있는 이색적인 술집 "조장"에

갔다 왔어요

정말 우연히 전포 카페거리를 거닐다가

들어가게 된 곳인데요

전포동에 이런 이색적인 가게가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기본 안주를 찍어봤어요

외관을 찍었어야하는데

여기 가게 앞에 이미 웨이팅이 있는 관계로

초상권 침해할까봐 외관 사진은 못 찍었네요

제일 아래에 가게 위치 보시면서

후기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가게가 정말 이색적이였어요

가게안은 사람들로 왁자지껄했구요

닭 모듬구이를 시켰습니다

 

닭 부위마다 이렇게 부위에 관한 설명이

되어있으니까 더욱 맛있게 보이는 효과!

전포카페거리맛집 전포카페거리술집

부산로컬맛집 많이 다녀봤는데 이렇게

사진찍기 좋게 나오는 곳이 요새 참 많더라구요

이렇게 나오니까 인스타용으로도 딱!

그러나 저는 이렇게 열심히 사진 찍어놓고

결국 술 취해서 그날 인스타에 못 올렸다고 한다... 쩝

 

맛있게 보이는건 한장 더!

닭은 다 직원분이 구워주시구요

차례대로 구워주시는데 진짜 왜 이렇게 기분이 좋았을까요

아무래도 예전에 후쿠오카 닭구이 집에서 먹던

그때의 기분이 나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닭구이 맛집 전포카페거리 핫플이라고

감히 말할수 있는 로컬술집

요새 술값도 비싸고해서

로컬술집가면 제대로 대접받았다는 기분이 들기 어려운데

이 집은 진짜 대 만족하고 와서

주변에도 추천을 많이 했었어요

분위기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연인끼리 데이트삼아 한잔 먹기도 좋아요

양도 괜찮고 맛도 있답니다

 

이렇게 다 굽고 나면 놓아주세요 ㅎㅎㅎㅎ

다른 테이블은 하이볼을 많이 먹던데

저는 소주만 냅다 들이켰답니다

(하이볼 배불러요.. 맛있는거랑 먹을땐 무조건 소주!)

 

점점 술병은 쌓여가고..

전포카페거리 맛집 술집 로컬부산 가게 조장

오늘같이 쌀쌀한 바람이 부는 날에는 어김없이 땡기게되는

그런 술집인것 같습니다

 

국물이 땡겨서 이렇게 짬뽕국물도 시켰어요

어찌나 맛이 좋던지

얼큰한 느낌에 진짜 소주 두병 더 깠다는!

 

진짜 술이 술술 넘어가더니만

어느새 새 안주가 나오고

그렇게 우리는 잔을 기울이며

속 이야기도 하고 요새 사는 이야기 주식이야기

재테크 이야기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전포동 전포카페거리 닭구이 맛집

조장의 주소는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 62 1층

운영시간은 오후 4시부터 밤 12시까지입니다

주차는 따로 제공되지 않는 것 같고

인근 주차장을 이용해야할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