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H포인트 어디다가 쓸까? 사용처 확인하기

이차은 2021. 3. 8. 22:36
728x90
반응형

걷는걸 좋아하는 나는 캐시워크를 자주 켜본다

얼마 안되는 포인트이지만 내가 걸으면서 쌓는다는게 참 기분이 좋다

일부러라도 더 걷게되는 효과.

그러다보니 생각보다 먹는 양보다 살이 덜찌는 느낌도 든다

그래서 다른 앱은 뭐가 있나 찾아보다가 알게된 H포인트 앱이다.

요렇게 생김

이름대로 현대백화점 그룹 통합 멤버쉽이다

현대백화점이나 더현대닷컴, 현대아울렛, Hmall등에서 포인트를 쌓거나 쓸수있다.

이번에 서울에 생긴 현대거기 가도 될듯?

이렇게 첫 화면에 보면 내가 쌓은 포인트가 나온다

난 벌써 5천점이 다가온다

처음에 이정도 모일지는 몰랐다 ㅎㅎ

 

 

이 화면이 바로 걸어서 포인트를 쌓는 화면이다

강아지와 함께 걷는거다

걷다보면 포인트가 쌓이는데

 

요즘 만보걷기가 대세지 않나

만보정도 걸으면 딱 한시반 반 정도 걸리는데

운동량도 꽤 되고 할만하다.

 

 

 


근데 포인트 쌓기는 쌓았는데

나는 지방사람이고 Hmall은 쓰지 않는다

어디서 쓰는지 검색해봤는데 와 정말....현대...

 

사용처는

현대백화점면세점 / 현대백화점 / 현대아울렛 / 더현대닷컴 / 현대홈쇼핑 / 현대 Hmall

현대 식품관 / 리바트몰 ..

 

그나마 내가 쓸수 있는 곳은 교보문고였다

(나 밀리의 서재 이용자인데... 아악!!!!)

 

교보문고 그것도 오프라인 지점에서만 사용가능하고

ㅎㅎㅎㅎㅎ

핫트랙스 정도 사용가능하다

 

가서 볼펜정도 사면 될려나

 

이것도 결제금액 얼마이상되어야 사용된다거나 하는건 아닌가 몰라

 

 

 

H포인트 앱 다운받으러 바로가기

apps.apple.com/kr/app/h-point/id1255389331

 

‎H.Point

‎*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세요. 고객의 일상을 함께하는 H.Point 머물수록 즐거운 H.Point가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감각적인 H.Point를 지금 만나보세요! H.Point의 특별한 혜

apps.app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