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호캉스수영복 리조트수영복 원피스 추천리스트

이차은 2024. 4. 5. 16:24
728x90
반응형

올해 여러분의 여행 계획은 어떤가요?

호캉스 즐기는 분들이 매년 늘어나고 있는데요,

저도 일년에 한두번은 꼭 호캉스를 즐기는 편이라

관련 기사라던지 후기등을

꼼꼼히 보는 편이랍니다

호캉스에 제일 중요한것은 여러가지가

있을텐데요

우선 신상 리조트수영복이 있을 것 같습니다

호캉스수영복은 어떤것이 좋을까요?

저는 노출을 극도로 꺼려하기 때문에

다른 분들이 비키니 입으시는 걸 보면

예쁘긴 하지만 제가 참고할 수는 없었어요

그래서 호캉스 래쉬가드 등을 찾아보다보니

저에게 딱 맞는 디자인들을

많이 구비하고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호캉스수영복 리조트수영복 원피스 추천리스트

호캉스수영복 리조트수영복 원피스 추천리스트

이때까지 우리가 생각하는 래쉬가드는 검정색의

팔다리 다 가리는 디자인이 다였는데요

저는 처음에 이 리조트수영복을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왜냐하면 제가 생각하는

그런 답답하고 밋밋한 디자인의

래쉬가드가 아니였기 때문이예요

우선 스타일을 한번 보여드릴께요

여러분도 한번 봐보세요!!!

 

 

라라리빠 호캉스 수영복 리조트 원피스

소재는 래쉬가드 소재로, 요즘 대세인 긴팔이구요

원피스 스타일로 제작되었어요

그리고 속바지도 따로 있답니다

그래서 화장실 다녀오기도 참 편하게 제작되었어요

가벼운 운동복 수영복 호캉스 해외여행 준비물

가벼운 소재로 잘 마르기 때문에 수영복으로도 좋고

운동복으로도 좋은 이 예쁜 제품은

3PCS 래쉬가드예요

집업스타일이기 때문에 입고 벗기도 편하고

몸매가 예쁘게 드러나는 디자인으로

노출은 없지만 섹시한 느낌도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래쉬가드 3PCS 쓰리피스 운동복 집업 수영복

호캉스수영복은 보통 입는 스타일이

있겠지만 이런 스타일도

노출이 많지 않고 활동성은 있으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컬러도 여러가지, 디자인도 여러가지라서

고르기도 편하답니다

집업 스타일 리조트수영복 원피스 호캉스 수영복 추천

이것도 반바지 스타일로, 4PCS입니다

소재 역시 가볍구요

예쁜 퍼플컬러가 인기가 많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모자에 붙은 토끼귀가 정말 귀엽네요

20대에게 참 잘 어울릴듯합니다

라라리빠 호캉스수영복 리조트 원피스 운동복

라라리빠 호캉스수영복은 리조트나 호텔수영장에 갔을때

빛을 발하는 제품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밋밋하게 블랙컬러만 입지마시고

이런 스타일은 어떠실까요?

저는 유교걸이라 매번 검정색 수영복이나

검정색 래쉬가드를 주로 입었었는데요

이런 컬러풀한 디자인도

가릴 곳은 다 가리면서

호텔수영장 호캉스수영복으로도

손색이 없으니까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컬러도 다양하게 나와서

마음에 드는 컬러로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전 피부톤이 좀 어두운 편이라 퍼플로 선택했어요

호캉스떠나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물 리스트에서

확인하고 미리 주문해서 가져가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호캉스수영복 리조트수영복 리조트원피스 추천리스트 여기에 있어요

이런 치마형도 참 좋은게

하체에 살이 많으신 분들이나

엉밑살이 부담이신 분들이

참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하체커버도 되고 체형보완되면서

날씬하게 보이게 하는 수영복이다보니

받아보시면 정말 만족할 제품이랍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니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라라리빠 공식사이트로 넘어갑니다

 

https://rararippa.com/category/%EC%88%98%EC%98%81%EB%B3%B5%EB%B9%84%EC%B9%98%EC%9B%A8%EC%96%B4/127/

 

수영복/비치웨어 - 수영복/비치웨어

수영복/비치웨어

rararippa.com

https://rararipp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770&cate_no=127&display_group=1

 

긴팔 원피스 집업 래쉬가드 해변 비치웨어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rararippa.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