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음향 소리 다운로드 퀄리티 좋은 사이트

이차은 2020. 1. 27. 07:49
728x90
반응형

요즘 유튜브가 정말 핫 한것 같아요

다들 한번씩은 나도 유튜브를 해볼까? 하는 생각들을 하시는데요,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 "오마르의 삶"에서 오마르님이 이런말을 하시더라구요

유튜브 하면 돈 잘버냐, 얼마나 버냐?

나도 할수있냐?

이런거 엄청 많이 물어본다고...ㅎㅎㅎㅎㅎ

그리고 대부분 다음에 보면 실천을 안하고있다고 말이죠

 

저 역시 아직 유튜브 채널도 없고 다른 사람들처럼

그냥 해볼까? 이정도 생각만 가지고 있는데요,

유튜브를 하려면 영상도 찍어야하고 음향도 넣어야하고 자막도 넣어야할텐데

저는 청각이 좀 예민한편이라, 음향부터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음향 소리 파일 공유 사이트

제가 즐겨보는 채널은 귀엽고 똑똑한 강아지가 나오는 [뭉땡뭉땡] 이랑 [속삭이는 몽자]인데요

뭉땡뭉땡은 똑똑해서 사람같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두뇌가 명석한 강아지가 나오고

속삭이는 몽자는 표정이 정말 사람같아서 귀여워서 보는 채널이예요

그런데 이 두 채널같은경우, 사람이 하는게 아니다보니 말소리가 없잖아요?

 

소리라고는 띠용~ 꾹(?) 또로롱 정도이고 대부분은 배경음악이예요

그런데 저는 앞서 말했다시피 귀가 예민한편이라

영상은 아주 재미있게 보는데 귀가 너무 심심한겁니다 ㅠㅠㅠㅠㅠ

이런 시청자 입장에서 봤을때 사운드가 좀 더 풍부하고 다양하면

좀더 재미있는 채널을 만들수 있지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ㅎㅎㅎㅎㅎㅎㅎ

아직 채널 만들지도 않아놓고

음성, 소리파일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를 먼저 알아봤어요

 

 

 

음성 소리 파일 다운 사이트

여기는 유료입니다 퀄리티가 높아서 유료로써의 가치가 있는것 같아요

라이센스 어디까지 되는지 알아봤어요

최초 다운로드 또는 구독 비용 이외의 추가 로열티 나 기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상업적이든 아니든 모든 영화, TV 쇼, 광고, 비디오 게임, 앱, 웹 사이트 등의 사운드를 사용하십시오.

 

올~ 그렇죠 한번 다운 받아놓고 자기가 제작하는 모든 컨텐츠에 다 사용할수가 있어요

가격대를 한번 알아봤습니다

늘 그렇듯 1년 사용비용이 훨씬 저렴하네요

이럴거면 막 미친듯이 다운받는거죠

여기서 또 궁금한 점이 생겼습니다

언제까지 쓸수 있나??

그래서 또 찾아봤어요

대답은

 

Download credits expire within a year of purchase. Annual Subscriptions last exactly one year from the date of the first download. Any sounds you've already downloaded you can use indefinitely as long as the usage is in accordance with our license.

라고 하는데 해석하자면

다운로드한 파일은 구입후 1년째에 만료된다 니가 다운로드한건 우리가 제시한대로만 하면 무한정 사용할수 있어

이렇게인데요

그러면 나는 일단 유튜브에 저 소리파일을 넣어서 영상을 만들어서

무한정 올릴수 있는거 같은데,

다운로드한 파일이 구입후 1년째 만료라고 하면 자기네들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리스트가 1년동안은 있는데

그 뒤로는 사라진다 이말씀인지??

 

영알못인 저로써는 이해가 딸려서 일단 메일을 보냈습니다..

답변은 오는대로 다시 포스팅하기로 할께요

아무튼,, 여러 키워드를 쳐서 샘플로 들어봤는데

음향 정말 좋네요

퀄리티 좋은 음향 파일 소리 다운 사이트

이미 이런 소리를 듣기 시작하면서 전....

마음속으로 영화도 한편 찍었네요

마구마구 뭐든 다 할수 있을거 같은 마음! (물론 이러고 절대 실천은 안합니다...ㅠ)

저한테는 한동안 ASMR처럼 듣게 될거같아요 ㅋㅋㅋㅋ

 

아무튼 이 포스팅은 나중에 사운드스냅에서 답변이 오면 다시 하겠습니다

아차!!!! 사이트 주소요!!!

여기예요

https://www.soundsnap.com/

 

Download Sound Effects | Soundsnap Sound Library

Soundsnap is the Leading Sound Library for Unlimited SFX Downloads. Browse 250,000+ Sound Effects Used by Hollywood Sound Designers & Editors.

www.soundsnap.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