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내돈내산 아이리버 블랭크 사운드드럼 시즌2 블루투스 스피커

이차은 2021. 1. 29. 20:40
728x90
반응형

아이리버 블랭크 사운드드럼 시즌2 블루투스 스피커, BTS-D1, 블랙

 

 

내돈내산 iriver sound drum mini speaker season2

아이리버 블랭크 사운드드럼 시즌2 블루투스 스피커

 

나는 구형아이패드와 구형맥북을 들고있다.

그리고 LG 프로젝트빔도 들고있다.

 

나는 귀가 아주 예민한데,

아니 예민했는데.

아니... 그러니까 지금은 귀가 좀 먹었다.

요새 이어폰으로 너무 노래를 크게 틀고 들어서 그런가..

귀가 좀 먹은거 같다

그래서 LG프로젝트 빔으로 영화를 봐도,

구형아이패드로 유튜브를 봐도,

구형 맥북으로 노래를 들어도

뭔가 사운드가 작게 느껴짐...

 

우리집 윗층이 너무 뛰어서 소음때문이기도 함...

 

그래서 구매했다.

국산으로 사야지해서 내가 좋아하는 아이리버 삼..

조건은 이렇다

 

1. 작아야함

2. 소리 커야함

3. 블루투스 되어야함

 

이 쪼꼬만게 충전하면 오래가고 소리가 크다

컬러는 내가 좋아하는 화이트로 구매.

 

보니까 컬러는 세가지이더라

블랙 화이트 블루그레이

포장 뜯자마자 사진찍어봄

엄청 귀엽잖아?

흰색인데 때도 잘 안탄다

사실 때탈만큼 자주 만지지 않음

항상 침대옆 협탁에 두고 켜놓기만 하니까

충전은 USB로 가능.

가격도 착하고 기능도 좋고

이렇게 써도 고장날일 없으니 오래 쓸듯

그리고 아이리버는 A/S도 확실하니깐.

 

아이리버 블랭크 사운드드럼 시즌2 블루투스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